루션의 자막공장

은하로 킥오프 33화 승부의 방향 Sub By 제볼루션 No.58 본문

중단 자막방

은하로 킥오프 33화 승부의 방향 Sub By 제볼루션 No.58

제볼루션 2013. 1. 18. 20:24

 

 

은하로 킥오프 33화 Sub By 제볼루션 No.58 No.58.zip

수정X 배포O

PC로  볼땐 KM플레이어 추천

 

메인컷은 이게 좋더군요..

 

중요하게 알릴 것이 있습니다.. 이번을 마지막으로 은하로 킥오프 자막을 중지 하려고 합니다..

일단 이번화는 제가 했던만큼 어중간한 부분에서 끝내는게 아니라, 제대로 하나의 스토리가 끝나는게 이번화니까

이번이 마지막이다 하고 만들었던거 같아요..

 

중단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아요.

1.제가 시간 만들기가 어렵다.(시간이 있긴한데.. 뭐랄까 이 애니 자막을 만들고 있으면 엄청 지루하게 느껴짐..)

2.축구용어가 어렵다.

3.애니가 언제쯤 끝날지..

기본적으로 3쿨로 잡고있었는데 이러다 몇십화는 더할듯..

진짜로 은하 제일이 되기위해 그부분 까지 쓰는건 아니겠죠? 설마 ㄷ

2번째는 제가 인터넷 검색해도 뜰때가 있고 안뜰때도 있어요

이번 스페인에서 동물 얘기도 뭐가먼지. 그냥 말하는거 그대로 써놓은것 뿐..

 

이부분은 변경 될수도 있지만 가능성은 낮다고 봅니다..

애니 편성표 부분에서는 1주일이 자니면 다시 내리겠습니다..

혹시 이어 하실분중에 op,ed 가사 쓰실분은 op ed 자막 출처를 써주세요. 그럼 허락 하겠습니다..

 

다음부터는 일찍 끝날 만한것 중에 주말에 해당 하는걸 골라서 하겠습니다..

'중단 자막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하로 킥오프 14~33화 자막묶음  (1) 2013.04.06
Comments